온라인가입신청가이드

학생이나 노인 등 셀프개통이 어렵다면 상담사와 함께 개통할수있어요

온라인가입신청이란?

신청 후 상담사가 순차적으로 개통을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고객센터는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시 ~ 13시)까지 운영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온라인신청 개통절차

유심칩 구매

온라인가입신청

상담사 개통

개통완료

온라인가입신청 하기전 확인해주세요

1. 유심일련번호를 정확히 입력해주세요.
잘못 기재 하시면 개통이 안되거나 다른 유심이 개통될수 있습니다.

2. 가입고객 정보, 통신비 결제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장애인등록증 또는 국가유공자증), 본인인증 정보 (신용카드 또는 간편인증)

3. 개통완료 확인 후 휴대폰에 유심 장착 후 이용해주세요.
- 바로 전화가 안될경우 2~3번 재부팅해주세요.

온라인가입신청 이용시 유의사항을 확인해주세요

신규가입 시 희망번호관련 주의사항
희망번호는 뒷 4자리만 선택 가능합니다.
고객님이 원하시는 번호가 개통이 안될시 최대한 비슷한 번호로 개통해 드리며 번호가 마음에 안드실 경우 고객센터,
혹은 앱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번호이동 시 주의사항
- 번호이동 (쓰던번호 그대로 사용)하기위해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의 인증이 필요합니다.
- 사전동의 문자가 발송되며 문자가 오지 않을경우 통신사 ARS를 통해 동의가 필요합니다.

  • 회사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제휴제안
  • 법인가입상담
  • 서비스커버리지
  • 명의도용방지서비스
  • 불법스팸대응센터

(주)오파스넷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12 10층 (대치동,신안빌딩) . 06179
대표자 : 장수현 ㅣ 사업자등록번호: 204-81-88475
통신판매업신고 : 2019-서울강남-04743

copyright © opasnet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고객센터 : 1600-1480 ㅣ 팩스 : 02-6008-1480
오파스모바일 휴대폰 114 (무료) 1600-1480 (유료)
운영시간 : 평일 09시~18시 (점심시간 : 12시~13시)